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8.04.16~18.05.14]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8-05-29 11:51:03
    조회수
    979

 

전산회계수업듣고 만족스러워서 전산세무수업도 신청해서 수강했습니다. 강사님 엄청 열정적이시고 형식적인 수업진행보단 학생들이 이해하는지 확인하고 진도 나가셔서 그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종강하고 나서도 계속 모르는거있음 개인적으로 연락해서 물어봐라고 하시고 신경많이 써주신다는게 느껴졌어요^.^ 학원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시설도 깔끔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어려울 수 있는 부분도 쉽게 설명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수업의 이해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수업 끝난 후의 공부도 신경써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학원 시설도 쾌적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전산회계 1급 수업과정을 듣고 만족도가 높아 세무2급 수업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더불어 부족한 부분은 카페를 통해 한번더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신 부분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전공자인 저도 한번에 자격증도 취득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업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강의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짧은 기간내에 많은걸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한달동안 재밌고 알차게 수업했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이 대단하셔서 공부하는데 문제없이 잘했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열정 가득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학원에 계시는 선생님들도 다 너무 친절하십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