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8.04.11~18.05.09]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8-05-29 11:44:10
    조회수
    956

 

강의 내용의 질도 중요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수업의 가장 좋았던 것은 강의 해주시는 선생님이 정말 성실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생들이 한번씩 지각하거나 결석하더라도 선생님께서 지각을 한 번도 하지 않으셨어요. 그래서 학원이나 강의가 더 믿음직스러웠고 선생님 따라 열심히 수강하려 노력했던 것 같아요. 진도를 못 따라 오는 수강생이 한 명이더라도 다 챙겨주시고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것이 수강생 모두 합격할 수 있게 된 계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담당 선생님께서 다른 수업을 강의하시더라도 수강할 의향이 있어요. 컴활 1급 어렵다 해서 2급만 하려 했는데 이번에 1급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담당하신 선생님께서 1급도 수업하신다면 꼭 듣고 싶어요.


처음에이해도잘안돼고힘들었었는데 선생님이 너무잘 가르쳐주셔서 재미를느끼고했던것같습니다. 한열흘만더 수업이진행돼도될듯여 마지막엔나름 재미있었어요 선생님 너무성심성의 있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론도 지루하지 않게 필요한 내용만 말씀해 주시고, 실기에 관련한 사항은 꼼꼼하게 하나하나 짚어주셔서 저의 상황에 딱 적합한 강의였습니다.


엑셀을 아예 몰라서 시작할 때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씩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과정입 덕분에 짧은 기간에 자격증도 따고 해당분야 지식도 얻어 만족합니다 학원에서도 이력서 첨삭과 취업알선 상담 등 다양한 지원이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배우는건 아예 처음이었는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수업을 열심히 듣다보니 어느 순간부터는 쉬워지더라구요 잘 못따라오시는 분들한테도 계속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는 부분이 좋아보였습니다!

수업 초반에는 뭐가 뭔지 몰라서 참으로 혼란스러웠으나, 듣는 횟수가 늘어날 수 록 부담감이 덜어지고 개인적으 로 재미있었던거 같습니다.^^ 함수가 제일 부담스러웠던 부분이였는데, 덕분에 컴.활 2급은 따 놓은 당상입니다.!!


필기랑 실기랑 같이 배울수 있어서 좋았구요 초반에 좀 어려웠는데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괜찮을까 했었는데 수업도 이해하기 쉬웠고 교재도 좋아서 짧은 시간내에 빠르게 익힐수 있었던거 같아요 필기부터 걱정이었는데 몇주 안한거 같은데도 중요포인트 잡고 반복해서 문제들을 풀다가 시험도 찰싹 붙었구요 필기 이후엔 실기 꾸준히 하는 수업이 실기시험때도 많이 도움이 된거 같아요 역시 사람은 반복하면 어떻게든 익히는 동물인가봅니다


꼼꼼하게 개개인마다 모르는 부분을 하나부터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어욤 ㅎ 수고하셨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