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8.03.14~18.04.10]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8-05-29 11:41:14
    조회수
    964

 

 

컴퓨터에 대해 잘 몰랐고 자신도 없었는데, 이 수업을 듣고 컴퓨터에 대해 어느정도 자신감도 붙고, 너무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고 모두들 잘 따라 갈수있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 수업에 너무 만족하고 아직 시험이 남아있지만 잘 취득할수 있을것같습니다.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수고하셨습니다.


취업을 위해 컴휴터활용능력과정을 배우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시작하였으나 컴퓨터의 초보이고 나이도 많다-라는 생각에 자신이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할 수 있다는 용기와 부족한 부분을가 꼼꼼히 가르쳐 주셨다. 그리고 질문할 때에도 부끄럽거나 거부감을 가지지 않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이번 계기로 더욱 연습하여 원하는 일에 적극 활용 될 수 있도록 할것이다. 유익한 과정이였다.


강사님도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모르는것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실기도 붙어서 꼭 자격증을 딸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엑셀에 대해 잘 몰라 처음엔 걱정이 조금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봐 주시고 잘 가르쳐 주셔서 수업하는 내내 재밌었고 이제는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이 정말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셔서 어려운부분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오전에 등원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하루를 일찍 시작하고 또 취업에 필수적인 컴퓨터 활용에 대해 선생님으로부터 자게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단기간 과정에 합격에 성공할수 있었고, 직업을 준비하는 과정에 필수적인 자격증 과정을 이수해서 앞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