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20.08.17~20.09.11]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20-09-23 17:26:29
    조회수
    411

 


설명을 정확하면서 천천히 해주셔서 알아듣기 너무 좋았고 목소리도 밝으셔서 기분좋게 수업했습니당 ^^! 



저는 정말 컴알못 중에서도 컴알못이라 솔직히 첫 수업 전날부터 긴장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걱정과는 반대로 점점 속도가 붙고 실력이 느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어렵게만 느껴지던 엑셀이 재밌게 느껴졌습니다. 
또 수업 중에 이해가 안되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바로바로 선생님께 도움을 받고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험이나 과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려고 수강생들에게 배려해서 말씀해 주시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그럼에도 모두들 열심히 하는 분위기였고 강의실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4주동안 기분 좋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수업내내 마스크 착용하시고 수업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강생들에 대한 넘치는 열정으로 쉽고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게 해주셔서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시설과 행정처리 등이 우수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강사님께서도 전문적이고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급하게 수강하여서 들었던 수업인데, 타학원과 비교하여 차분하게 잘 알려주셔서 진도 따라가기가 수월했다고 느끼고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들 마스크를 낀 상태로 수업을 하고 수업을 진행하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다음 기회에 또 다른 수업이 있다면 재수강 의사는 충분할 만큼 만족했습니다 ^^ 수고하십시오~



강사님께서 초보자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통해 해당과정을 잘 배울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러한 훈련과정과 과목이 꾸준히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엑셀의 엑 자도 모르던 저였는데 이 수업을 통해 정말 많이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 
선생님이 저희 수준에 맞춰 쉽게 설명하여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한명한명 열심히 봐주신 덕분에 실력이 많이 올랐어요 ! 
다음에 또 자격증 취득 준비가 필요 하다면 양정인력개발센터에서 배우고 싶어요 !



열심히 잘 배웠습니다.



선생님~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자상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모르는것도 부담없이 여쭤볼 수 있었고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우선 컴활이 완전 처음이라 너무 생속했고 한번한다고 바로 익혀지지 않으므로 계속 연습하겠습니다 
함수는 아직 무슨 말인지 잘.. 질문있을때 손들면 바로 물어볼수 있어 그것이 제일 좋았고, 학원전체분들이 친절했습니다



대학 다닐때 컴활 수업을 듣긴 했었는데 그 때 시험을 치지 못해서 이번에 다시 듣게 되었어요.. 
기억이 안나서 걱정 많이 했었는데 강사님 따라 하나하나 다시 배워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강의가 끝나도 모르는거 있으면 연락하라고 해주셔서 이번엔 꼭!! 
자격증 따려고 마음 먹었어요ㅎㅎㅎ컴활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정말 부담없이 편하게 들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엑셀에 대해 무지한 상태에서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앞섰는데, 
선생님께서 눈높이 맞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점점 더 흥미를 느껴 적극적으로 강의에 임하였습니다^^ 
모르는 부분은 질문을 통해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강의 중에도 항상 친절하게 반복해서 설명해주시니 
왕초보인 저도 따라가기 쉽게 반복학습을 통해 좀 더 빠르게 프로그램을 익힐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강의 종강후에도 모르는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라는 선생님 말씀에 끝까지 저희를 생각해주신다는 마음이 정말 좋았습니다. 
선생님 그동안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쾌적한 공간에서 좋은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수업을 했네요^^ 
꼼꼼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모르는 부분 늘 물어보면 이해가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도 모르는 초보자에서 이제는 자신감이 있어서 문제 90프로 부분은 풀수가 있어서 좋아요 
자격증이 아쉽게도 한달뒤 시험이지만 배운만큼 열심히 해서 꼭 따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알찬 수업으로 항상 감사했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