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20.06.15~20.07.10]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20-07-17 00:00:00
    조회수
    333

 

 

 


왕 초보 인 제가 수업의 흐름에 방해가 많이 되었음에도 늘 친절히 가르쳐 주신 선생님!
깊이 감사 드리고.... 행정 업무 담당자및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코로나로 인한 철저한 대비가 되어 있음에 안심하고 공부할수있었습니다.
귀 학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본 지식 없이 시작해서 걱정이 많았지만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요점도 잘 집어주셔서 필기도 한번에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끝났지만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연락해도 좋다고하셔서 수강생을 끝까지 책임지는 모습도 정말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어렵지않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모르는게있으면 바로바로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돌아다니시면서 잘 못하고 있으면 와서 도와줄정도로 훈련생들에게 관심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수업하실때 모르는거 있으면 지도하여주시고 항상 적극적으로 잘가르쳐주셨습니다 



컴퓨터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도 잘 몰라 걱정했는데 수업들어보니
그런생각이 싹 사라질정도로 선생님이 친절하게 하나씩 잘 알려주셔서 큰무리없이 잘 마무리했습니다!! ~



컴활자격증취득을 위해 기관을 알아보는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소개해주고싶어요.
수강생마다 수준도 다른데 선생님이 수업진행을 잘해주셔서 진도가 순탄하게 잘나가는편이었던거 같고 
어려운내용이 나왔을때 이해할수있도록 직접보여주시니 특히 필기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시험에 많이 나오는유형,이런문제는 어떻게 풀어야 더 쉬운지 등등 팁도 잘 알려주시고..
필기합격은 선생님이 아녔음 못했을거같아요.
아쉽게도 실기는 자리가없어서 훈련과정안에 접수가 안됬지만 시킨대로만이라도 해왔으면 준비가 완벽하게끔 마쳐주셨어요.
관심가지고있는 훈련이 있었으면 바로 등록을 했을건데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저희 김영주선생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양정인력개발센터는 모든직원분들이 다 친절의 아이콘인듯함!)


처음에는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여기서 배우면서 컴활 2급 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필기도 빠른 시간에 합격했고 남은 실기 시험도 자신있게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순간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선생님의 열정과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완전초보로 처음 수업을 접하는 순간 어려워서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시고 계속되는 질문에도 마다하지 않고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조금씩 알아가는 기쁨을 느끼게 되었고 실력도 나아지게 되었습니다. 
한달이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우리반 수강생들 모두 자격증 취득하고 좋은 직장에 취업하길 바라겠습니다. 
선생님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행정실 직원분들도 항상 밝게 인사해주셔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