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9.05.07~19.08.28] 글로벌 물류/수출입관리사무원 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9-08-30 17:29:48
    조회수
    917

 

 

 

이 과정을 통해서 대학교 전공으로 배웠을때보다 훨씬 집중도 잘되었고 무엇보다

강사님이 열정을 가지고 학생들에게 임하는것을 보고공부에 대한 의지가 생겼던것 같습니다.

4개월동안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배운점도 많고 앞으로 더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자격증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고 공부의 방향 흐름을 알게되서 뜻깊은 수강이였습니다.

 

 

 

 훌륭한 강사님과 함께하여 목표하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고 물류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어 매우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관련 기초지식도 없는 상태에서 수강 신청했지만 이 수업을 듣기를 잘 했다는 생각보다 이 수업을 안 들었으면 어쩔뻔했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수업 준비 자료, 경험, 수업 진행, 예시 등 이보다 더 나을 수는 없다고 생각이 들었고, 무작정 공부량을 늘리는 게 아니라 좋았습니다.

강사님은 물론 행정실 직원분들께서도 항상 밝게 인사해주시고, 학생들의 말에 친절하고 자세히

그리고 최선을 다해 주시는 모습에 학생들을 먼저 생각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료를 하고 나니 시간이 빠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관련 공부를 하고자 하는 지인이 있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먼저, 저는 교육전에 생산관리부서에 종사했었기에 물류ㆍ무역에 대한 지식을 어느 정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여

더 나은 회사로 취직하기위해 이 과정을 신청했었습니다.

하지만, 방대한 물류ㆍ무역 공부량과 실무지식들이 결코 만만치않았음을 느꼈었습니다.

하지만, 인력개발센터의 지속적인 케어와 강사님의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가르침으로 이 과정을 재미있고 알차게 수료했습니다.

게다가 취업을 위하여 실제로 실무에서 쓰이는 서류자료 등등 좋은 정보까지 가르쳐주셨고,

상담도 저 뿐만 아니라 타 교육생들과 적극적으로 스케줄도 맞추고, 모두를 위해 최선을 다 해주셨던 모습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80일 교육과정 중에 강사님께서 단 한 번도 수업을 대충 임하시는 모습도 없었고 교육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영상이나 사진 등을 준비하셔서

보여주시거나 교육해주시는 모습은 여타 강사들과 비교도 안될 만큼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르침을 받아 매사에 열심히 일하는 물류인이 되겠습니다. 

 

 

 

 대학교에서 중국어를 배우고 교직을하고 물류, 무역에 대해 친근하지도 않고 1도 모르는 상태에서 교육과정을 듣게 되었는데 걱정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아무래도 용어나 영어들도 많고하여 공부할 양이 많아 하다가 포기해야하나 처음에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첫시간 부터 이게 뭔 소리지 이게 뭔말이야 하면서 듣게되었는데 며칠듣고 좀 지나다보니 강사님의 강의 스타일이 저랑 맞아서인지

재밌고 쉽게 가르쳐줘서인지 어느순간부터 이해를 하게 되고 영상과 사진과 같이 보면서 하다보니 생각보다

정말 재밌게 웃으면서 수업에 참여했던거 같애요.

돌아가면서 한명 한명과 상담도 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조언해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과정을 잘 마칠 수 있었던거 같애요.

강사님 믿고 따라가시면서 하시면 이루고 싶은 목표나 그런것들을 충분히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해요. 80일동안 감사했습니다.

 

 

 

처음에는 이 프로그램에 대한 엄청난확신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학원의 케어와 선생님의 가르치려는 의지가

저를 더 열심히 하게 만들었고 자격증 또한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많은학생을 한명한명 챙겨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무사히 수료한것같습니다.

 

 

 

교육과정에 참여하면서, 실무에 관한 많은 정보들을 직.간접적으로 듣고, 보고, 느낄 수 있어서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그 밖에도 좋은 강사님과 행정적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직원분들, 그리고 저랑 같이 학업을 한 다른 수강생들 때문에

무덥고 짜증나는 여름의 날씨에서도 웃으면서 행복한 과정의 시간이었습니다.

비록 개인적으론 이루고 싶었던 것의 결과가 좋지 않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학업을 포기직전까지 도달했던 저에게 한번 더 할수 있다는 믿음과 자신감을 많이 가지고 가는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전공자인 저에게도 이해하기 쉽게 강사님께서 설명해주시고 수업도 너무 좋았습니다.

행정실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꼼꼼히 잘봐주시고 강사님께도 감사합니다

 

 

 

 물류, 무역에 대해서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는데 강사님이 꼼꼼하게 가르쳐 주신 덕에 과정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책으로만 가르쳐 주신게 아니라 사진, 영상을 이용하셔서 조금 더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훈련 과정은 완벽하고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실력이 좋아서 물류직종의 업계에서 취직을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NCS를 공부하면서도 물류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는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80일동안 고생하신 강사님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강사님께서 수업 준비도 열심히 하시고 포기하지않고 알려주셔서 자격증까지 따고 수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강사님께 감사드리고 조만간 더 좋은 소식으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혼자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번더 말씀드리지만 강사님 말씀만 믿고 따라 했더니 좋은 결과가있었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