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9.04.03~19.07.03] 국제관광마케팅실무자 양성과정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9-07-17 00:00:00
    조회수
    876

 

 

 

 

3개월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만큼 강의 내용은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행정 및 교수님들 모두가 수강생을 적극적인 자세로 맞아주며 특히 PPT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개별적인 맞춤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이 과정의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과제의 양은 다소 많은 편이라 빡빡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수업 외 시간에 진행을 해야하는 만큼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부담이 없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자소서 특강 시간도 개인적으로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각 과목의 수료시에 상장과 상품을 행정측에서 준비해 주셨던 것이 수업의 열의를 돋구어 주어서 좋았습니다.

관광과는 전혀 상관 없는 전공이었기에 이 수업을 통해 그래도 한발자국 더 여행업과 호텔관련업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었고

이 과정을 수강한 것이 제게는 향후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들 행정선생님들 모두 열정적으로 잘 알려 주셨습니다!

 

 

 

 

 

알찬 수업내용과 교수님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행에 대한 기초부터 여행사 실무, 호텔업무까지 두루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을 활용하여 항공권 예약, 발권 자격증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막연하게 여행사 취업이라는 목표설정만 하고 개인적으로 공부를 하던 중 이 과정을 알게 되어서

무조건적인 기회다 싶어서 지원을 해서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대만족입니다.

정말 강사님들의 자질이 훌륭하고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눈에 보였습니다.

중간에 포트폴리오(PPT)과정이 생각 외로 어렵고 힘들어서 애를 먹은 적도 있었지만

이러한 노력 없이는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다고 판단해 오기가 생겨 더 집중해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인생에서 한 번밖에 없는 유일한 기회라고 생각해 유독 질문도 많이 했습니다.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배우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제 지인들과 여행사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이 과정을 강력히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다.

특히 저처럼 막연하게 여행사 취업이라는 목표설정만 하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힘드시겠지만 그 힘든 과정을 이겨내시면

저처럼 여행사 취업에 대한 희망과 자신감도 붙을 것입니다.

다시금 부족한 저희들을 위해 성심성의껏 신경써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취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선생님들이 너무 전문적이시며 친절하십니다 3개월동안 유익하고 의미있는 시간 보낸 것 같아 뿌듯합니다.

시설도 너무 좋고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비전공자 이지만 무작정 관광분야 취업을 희망하여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 수업을 들으면서 아는게 하나 없던 관광실무에 하나씩 알아가는 즐거움을 느끼게 되었고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으신 강사님께서 족집게 강의와 좋은 말씀을 통해서 흥미를 가지고 공부하는 즐거움 또한 알게되었습니다.

발권자격증 그리고 여행상품 만들기 등 500시간동안 교육받으면서 여행사,호텔,지상직 실무에 관련된 훈련수준이 상당이 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과정에 대해서 아무것도 아는것도 없이 시작하여서 포트폴리오작성이나 관련자격증공부를 할때는

쉽진 않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능률이 올라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들었습니다.유익하게 훈련과정을 수강한거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선생님들께서 친절하시고 잘해주시려 합니다.

여행사와 항공사에 대한 선생님들의 경험을 들을 수 있어 간접적 경험을 생생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예약&발권 자격증도 딸 수 있어

여행사 또는 항공사에 취업하는데 있어서 자신감이 한층 높아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운터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비전공자들한테 강추드립니다.

좋은 기억들만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필요한 지인에게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