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양정인력개발센터

문의전화    |    051-851-7887

커뮤니티

Home커뮤니티수강후기/취업인터뷰

본문내용

본문

 

[19.08.26~19.10.07] 항공예약발권 및 여행상품상담 수강후기
  • 작성자
    교무부
  • 등록일
    2019-10-15 00:00:00
    조회수
    549

 


항공발권 자격증 공부와 여행업에 관한 재미있게 잘 배웠습니다. 
실무 경력이 이 있으신 강사님 덕분에 실무 에피소드도 들으면서 지루하기 않게 수업 들었던거 같습니다. 
단기간에 자격증을 딸수 있게 해주셔서 실무에서 많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교육환경은 교실은 깔끔하지만 PPT 화면이 너무 흐릿해서 좀 아쉬였습니다. ^^* 잘 안보여용 ㅎㅎ 수고많으셨습니다.



컴퓨터를 못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잘 가르쳐 주시고 도와주셔서 
덕분에 자격증을 다 취득할 수 있었고 또 선생님도 학원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자격증은 훈련과정은 적절했지만 그외의 여행업관련 이론 내용은 불필요하게 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취업을 위해 등록한 학원이었지만 출결 때문에 입사 면접 일정에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제도가 융통성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광계열로 가고싶어서 crs자격증을 준비하려고 생각하다보니 경상권에서 배울 수 있는 학원이라 급히 신청했습니다. 
학원 행정 선생님들도 친절하셨고 특히 컴맹인 저를 교육해주신 이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합격할수있을까 걱정하던 저에게 걱정말라며 다독여주시고 결국 예약,발권 둘다 합격까지 도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지루하지 않게 수업시간에 여행사 경험담 이야기 해주신 부분도 재밌고 즐거웠던 시간입니다. 
학생들 하나하나 신경써서 교육해주신부분, 이해될때까지 질문받아주신 것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멀리서 부산까지 와서 수업받는거 힘들었는데 후회없는 수업이였습니다! 감사했어요 ㅎㅎ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